본문 바로가기

리뷰,기타

하리보 콜라 젤리 솔직후기

블지기입니다. 전날 조금 과음을하고 일어나자마자 물을 벌컥벌컥 두컵정도를 먹고 이상하게 상큼한게 당기는거있죠.. 


그래서 오렌지쥬스를 사먹을까 젤리를 사먹을까 고민을하다가 콜라맛 젤리가 갑자기 생각나서 집근처 과자전문마트에 들려서 구매하게된 제품의대한 리뷰를 아주 간단하게 해볼까합니다.


사실 리뷰하고 할것도 없는데말이죠^^;; 매장에 방문을 했더니 전세계 여러과자들이 4층까지 엄청나게 많이 진열되어있었습니다. 구매하는김에 몇달치먹을꺼 사버릴까..? 고민을 좀 하다가 그냥 젤리나 먹자해서 그냥 1층에있던 젤리코너에서 고르게되었습니다. 


브랜드명은 기억이 잘 안나는데 콜라맛이있는 젤리가 두개? 세개정도 더 있었습니다. 콜라에 흰색 새콤달콤한 가루? 가 묻혀져있는 녀석들로말이죠 ㅎㅎㅎ 그건 너무 신맛이 강할것 같아서 요녀석으로 대여섯개 집어들었네요.


외관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빨간색에 노란색 조합이 해병대를 생각나게하네요ㅋㅋㅋㅋㅋ 정확한 명칭은 하리보 해피콜라(HARIBO Happy Cola) 되시겠습니다. 


눈대중으로 어림잡아서 스무개에서 서른개사이로 들어있는것 같네요.





하리보 젤리 유통기한


L491-106 18 - 02 009 00 0714


Best before 뜻은 품질유지기한입니다.  16/07/2019 라고 기한이 적혀있는데요 이는 유통을 할수있는 기한인 유통기한이 아니라 해당 기간이 지나면 품질이 떨어진다는걸 의미한다고합니다.

 되도록 해당 기한이 지나면 먹는걸 자재하는게 좋을 것 같네요. 소비기한은 지나게된 식품을 먹게되면 이상이 생길 수 있는 기간을 의미하니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네요^^


원제품에는 전부다 영어로 설명이 적혀있고 좌측 중앙부분에 흰색 스티커로 한글로된 설명이 적혀있습니다. 


삼경에프에스라는 회사에서 수입해서 국내로 판매하고있었고 원재료로 포도당시럽, 설탕, 젤라틴(돼지), 텍스트로스, 구연산, 카라멜시럽, 천연향료, 합성향료(콜라향), 광택제로 쓰이는 카나우바왁스(갈색의 띄는 카나우바야자의 옆병이나 잎에서 얻은 재료라고하니 참고하세요^^) 그리고 밀납이 들어있다고 합니다.


원산지는 독일이며 100g, 300kcal 정도되는 양어 들어있는 영양성분은 나트륨30, 당류 4g, 탄수화물 77g, 단백질 6.9g이 들어있습니다.



보관방법

대부분의 젤리들이 그러하듯이 햇빛이 직사로 드는곳에서 보관을 피하고 서늘한 곳에다가 두시는걸 권합니다. 아주 간단하게 




맛 후기

음..흔하게 알고있는 음료수의 느낌이 100% 나지는 않지만 충분하게 생각나는 그런맛이였고 적당하게 새콤하고 달콤하면서도 콜라맛이 나는게 위에서 말씀드렸던 설탕과 비슷하게 생긴 신맛을 나게하는 그 성분이 없어서 저는 좋았네요.


신맛이 엄청 떙기신다면 그렇게 추천해드리고 싶지는 않네요. 많은 분들이 자주 애용하는 하리보라서 그런지 평타 이상인듯.

이상 하리보 콜라 젤리 솔직한 후기를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