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 이번 포스팅을 통해 소개해드릴 신발은 휠라 마인드블로월 제품입니다. 평범하지않은 독특한 디자인적요소들이 몇가지있는데요 측면에 익살스러운? 장난끼넘치는 느낌이 나는 휠라(FILA)로고와 색감이 아주 인상적입니다.
대중들에게 처음으로 알려지게된건 1995년도이며 23년만인 2018년도에 다시 발매되게 되었습니다.
세계각국에있는 47개의 여러가지의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서 브랜드만의 고유한 아이덴티티를 신발에 소재와 색상으로 반영해 아주 개성넘치는 신발들이 선보여질 예정입니다.
휠라 마인드블로워 종류(색상)
AKOMPLICE, ALUMNI_DIEM, ARCHIVE, ARTEK , ARTIFACT PUBLIC, AVENUE, BAD DADS CLUB, BURN RUBBER DETROIT, BURN RUBBER TAMPA, CHAPTER 2, CLAWS$
COMMUNITY 54, 10 CORSO COMO, DEVICEONE, EMBELLISH, GOOD KICKS, GUADALUPE, HALL OF FAME,
HAN CHOLO, HSTRY, HUNGRY EYES, INSTITUTION18B
JACK LEMKUS, KASINA, KICKSLOVE, KINFOLK, LAFAVETTE, LUCID FC, MAHA, MAINO, MARCUS TROY, PINK DOLPHIN, RAUNCHY, REGINA'S GROCERY, RIME,
SALVIN'S, SHELFLIFE, SHELTA, SHINZO, SKIM MILK, SNEAKER JUNKIES, SNEAKER LAB, SNEAKER'S DELIGHT, SNKR INC, TRUTH SEEKER, WELL CONNECTED, WORKWELL
등등의 여러가지 브랜드가 참여한 신발들을 한국에서는 4월20일~5월4일까지 홍대근처 카시나 매장에서,
4월20일 부터 5월3일 까지 뉴욕에서, 도쿄에서는에서 4/20~5/17일까지 만나볼수 있다고합니다.
간단한 브랜드소개와 신발을 만들면서 영감을 받은부분등의 비하인드 스토리등은 http://filamindblower.com 에서 직접 확인가능하니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