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 이번 포스팅을 통해서 기독교의 축일인 부활절을 기념하는 나이키 신발을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볼까하는데요 매년마다 이 기념일을 기념하는 의미를 가진 에어포스 신발이 발매가 되었지만 색조합이 그닥 마음에 들지 않았었는데요 이번에 발매하는 제품은 2017년 제품에비해서 색감도 구분이 확실해지고 밝은느낌을 바탕으로 오묘한 기운이? 느껴집니다.
핑크, 베이지, 민트, 그리고 파란색을 파스텔톤을 사용해 뭔가 아기자기한듯 하면서도 신비한 느낌을 풍기는 제품입니다.
설포 상단부분에는 기념 로고가 자수처리되어있고 인솔(깔창)에도 달걀이 반으로 깨져있고 사이로 나이키 로고가 나와있는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제품소재
나이키 에어포스 부활절
Nike Air Force 1 Low "Easter Egg"
품번:AH8462-400
아직까지 정확한 발매일자라던지 오피셜 이미지가 확인되는바가없어서 확답드리긴 어렵지만 우와같은 모습으로 발매될거라 추측합니다. 기존 에어포스1 디자인에 사용된 원단과 패턴이 만나는 부분이 살짝틀리고 실루엣은 동일합니다.
설포(신발혀)상단에도 기독교에서 부활절에 나누어주는 달걀이 반으로 갈라진 모양으로 자수처리가 되어있고 알록달록한 느낌이 매력적입니다.
심플하고 무난한 느낌이 비교적 많이 드는 이미지에서 색감이 워낙 독특해진 에어포스 부활절 제품은
호불호가 갈릴듯한 느낌이 많이 듭니다.
마지막 인솔에 새겨진 나염입니다. 자세한 발매정보는 추가적으로 확인되는데로 다시한번 다루도록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