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 시선강탈입니다. 이번포스팅을 통해 소개해드릴 신발은 조던 시리즈에서는 팅커 햇필드(Tinker Hatfield)가 처음으로 디자인한 조던3 제품의 플라이니트 버전입니다.
로스엔젤레스(LA)에서 있었던 퓨처 오브 플라이트(Future of Flight) 행사에서 조던 시리즈가 몇가지 공개되었는데 그중 하나가 바로 지금 소개해드리는 조던3 플라이니트 블랙 칼라입니다.
올해 1월 말에 루머로 샘플사진이 돌기시작하더니 3월 18일 발매다 아니다 말이많더니 날짜가 또 미루어진듯합니다 예상일은 여름인 8월18일입니다.
에어조던3 플라이니트 블랙
Nike Air Jordan 3 Retro Flyknit Black
색상:Black/Anthracite-Black
품번: AQ1005-001
발매예정일: 2018.03.18 → 2018.08.18
묵직하면서 유니크한 느낌이 아주 인상적입니다. 기존 3탄의 디자인을 플라이니트소재로 그대로 표현한듯합니다.
에어맥스 97과 베이퍼맥스가 하이브리드되어 에어 베이퍼맥스 97이 발매예정을 앞두었고, 에어 맥스1과 97 이 하이브리드되어 3월26일 나이키 에어맥스 데이날 발매하는 97/1 코듀로이(골덴)도그렇고 혼종제품들을 아주 쭉쭉 뽑아내고 있습니다.
기존 조던시리즈에는 조던1에 플라이니트 소재가 사용된 브레드 그리고 로얄블루 컬러가 있었던 걸로 기억합니다..
손에 꼽을 수 있는 대장컬러들이라고 생각하는데 생각보다 인기가 덜했던점으로 미루어보아 엄청난 인기가 있을것으로 생각되지는 않지만 뚜껑은 열어봐야 할것같습니다. 설포에있는 점프맨 로고 인솔에 점프맨 로고까지도 그대로 반영된듯해보입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놀라웠던 부분은 조던3 상징중 하나인 코끼리 패턴(Elephant Pattern)이 플라이니트(Flyknit)소재로 그대로 질감이 표현이 되었다는점입니다!!! 부들부들 푹신푹신해보이는 원단이 아주 인상적입니다.
(소재가 소재인지라 통풍걱정을 안해도 되겠어요!)
4탄다음으로 좋아하는 조던시리즈의 뒷태입니다. 이상하게 반들반들한 검정색 중창이 눈에 확띄네요
시간이 지나봐야 알겠지만 아웃솔(밑창)이 밤에는 야광으로 빛이날것만같은 느낌아닌 느낌이...ㅎㅎ 실물을 직접 눈으로보고 신발을 직접 손으로 만져봐야 알겠지만 사진만보았을때는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조던3 플라이니트 블랙 칼라의 추가적인 정보는 시선강탈 블로그를 통해서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