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호미화방 NT 커터칼(NT Cutter D500-GP) 후기
시선강탈
2018. 5. 26. 18:15
홍대를 많이 다녀보신분들은 잘 아시는 길에 위치하고있는데요 죠스떡볶이와 수노래방, 솜사탕가게 앞에 사람들이 많이 지나다니는 길 바로뒤에 군것질거리들을 많이파는 골목길에 있는 건물 1층에 있어서 찾기 어렵진 않을겁니다.(건물위 높은곳에 호미화방이라고 쓰여있는 간판이 달려있으니 참고하세요.)
칼은 화방을 들어가자마자 왼쪽에 있었고 nt 제품이 디자인별로 한가지 종류만 있을 줄 알았는데 엄청 많은 종류들이 있어서 저를 당황하게? 만들었던 칼입니다.
우선 제가 구매한 제품은 d500-gp라고 불리는 제품이며 위와같이 생겼고 일본에서 만든 제품인지 일어가 많이 적혀있습니다.
맨위에 직사각형모양의 상자에는 여러가지 크기의 칼심을 보관할 수 있게 넉넉한 크기였고 앞에는 플라스틱 뚜껑을 끼워서 제품과 혹시모를 사고를 방지할 수있는 캡이 들어가있습니다.(생긴거로봐서는 앞부분에만 사용하고 볼펜뚜껑처럼 뒷부분에 못꽂을것같이 생겼는데요 가운데에 구멍이 뚫려있어서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날이 아주 잘 서서있는지 정말 슥슥 잘 잘라졌고 통통한 고무부분이 제 손에 딱 쥐어지는 그립감이 제게는 너무 좋았으며 손이 펜에서 미끄러지는 현상도 확실히 덜해서 따로노는 느낌이 없이 아주 좋았습니다. 가격대도 인터넷에서 판매하는 가격보다 저렴하게 6천원대에 호미화방에서 아주 잘 구매했습니다. 이상 솔직한 nt500-gp 리뷰였습니다